'이번 주말에 뭐 하지?'
한 줄의 고민에서 시작된 주말랭이는
모든 사람들의 주말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
주말은 일주일 중 단 2일 뿐이지만
나머지 5일을 살아가는 힘과 에너지가 되기도 하며
역할과 직함에서 벗어나
가장 나답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해요.
주말의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일상에
환기와 생기가 피어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말랭이의 목표에요.
주말랭이는 2020년 8월, 첫 레터를 발송했습니다.
3년만에 국내 여행, 라이프스타일 1위 뉴스레터로
성장하며 주말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5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하고 있죠. 2명 중 1명은 꼭 챙겨읽을 만큼
찐팬의 끈끈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 큐레이션을,
경험상점을 통해 실제 행동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말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커뮤니티도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뉴스레터로 시작한 주말랭이의 원동력은
구독자 랭랭이에요.
매체와 고객의 관계가 아닌, 끈끈한 애정으로
이어져 있는 랭랭이의 존재는
주말랭이의 자신감이자, 존재 이유입니다.
'이번 주말에 뭐 하지?' 한 줄의 고민에서 시작된 주말랭이는
모든 사람들의 주말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
주말은 일주일 중 단 2일 뿐이지만 나머지 5일을 살아가는 힘과 에너지가 되기도 하며
역할과 직함에서 벗어나 가장 나답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해요.
주말의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일상에 환기와 생기가 피어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말랭이의 목표에요.
주말랭이는 2020년 8월, 첫 레터를 발송했습니다.
3년만에 국내 여행, 라이프스타일 1위 뉴스레터로 성장하며
주말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5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하고 있죠.
2명 중 1명은 꼭 챙겨읽을 만큼 찐팬의 끈끈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 큐레이션을,
경험상점을 통해 실제 행동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말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커뮤니티도 만들어가고 있어요.
뉴스레터로 시작한 주말랭이의 원동력은 구독자 '랭랭이'에요.
매체와 고객의 관계가 아닌, 끈끈한 애정으로 이어져 있는
랭랭이의 존재는 주말랭이의 자신감이자, 존재 이유입니다.